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리뷰

동물들의세상 주토피아 애니메이션영화 영화리뷰

by 엔정베리 2022. 11. 16.
반응형

동물들이 누구나 살고 싶어 하는 도시 1위 주토피아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입니다. 주토피아에서 일어 나는 연쇄 실종 사건이 발생하게 되고 주토피아의 최연소 경찰관 주디 홉스에게 범인을 잡을 기회가 생기지만 단 48시간 안에 사건을 해결해야 합니다. 주디 홉스는 48시간 안에 사건을 해결할 수 있을까요? 사건 안에서 일어나는 일들 재미와 감동이 함께 있는 영화입니다.

동물세상 주토피아 줄거리

동물의 세상 살고 싶은 도시 주토피아 아름답고 조화로운 도시입니다. 주토피아와 한찬 을떨어진 시골마을에 살건 주디 홉스 주디는 경찰관의 꿈을 꾸며 자신이 살고 있는 도시를 떠나 멋진 경찰이 될 수 있다는 꿈을 꾸고 노력하는 주디 홉스입니다. 그 꿈의 열정으로 결국 해내고 마는 주디 경찰에서 최초 경찰 최연소 경찰이 됩니다. 주토피아 경찰서 첫 출근을 하게 되는데 주디의 첫 임무는 추차단속 그래도 주디는 절대로 주눅 들지 않고 열심히 자기가 맡은임 무를 해나갑니다. 우연히 주디에게도 원하던 임무가 들어옵니다. 그 임무는 14종의 포유류 실종사건을 수사하게 되었습니다. 주디에게 기회가 주어진 만큼 주디는 최선을 다해서 수사에 나섭니다. 그런데 수사 중에 알게 된 닉 과함께 조사를 하게 됩니다. 그렇게 둘은 실종 동물들을 찾아 나서던 중간중간에 마찰이 생기기도 하고 주디의 말의 의도 와는 다르게 뜻이 전달되면서 곤욕을 치르기도 합니다. 하지만 주디 홉스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연쇄 실조 아건을 파헤쳐 조사해 나가고 닉또한 주디를 도와주게 됩니다.

주토피아 영화 속 명대사

타고난 건 못 바꾸니까. 내게 파트너가 있다면 참 좋을 것 같아. 변화의 시작은 바로 여러분이며 제자신이며 우리 모두 니까요.삶은 복잡한거예요 유리모두 단점이있고 우리모두 실수를 하죠 그러니 긍정적으로 봐요 우린 공통점이 많으니까요. 서로를 이해하고 노력할수록 서로의 차이를 더포용하게 될 거예요. 주토피아의 명대사들이 이렇게 멋지고 긍정적이면서 힘이 나는 무언가를 느끼게 되는 명대사들이 많았습니다. 현실을 인정하고 안정적인 삶을 살아야 합니다 시도하지 않으면 실패할 일도 없으니까요. 난 시도해 볼 거야. 아빠 말은 네가 경잘이 된다는 건 거의 불가능할 거란다 그래 지금까지도 토끼 경찰은 없었어. 그럼 내가 최초의 토끼 경찰이 되겠네 그리고 내가 세상을 더 살기 좋은 세상 더 나은 세상으로 만들 거야 등 정말 마음과 공감을 일으키는 대사들이 많았습니다.

감상평 리뷰

동물들은 다 다르다 하지만 사람 또한 다 다르다 다르다고 해서 나쁜 것이 아니고 다르다고 해서 틀린 것도 아니다 주토피아 영화 속에서 보면 동물들마다 성격이 다르고 동물들마다 행동과 표현하는 것까지 다르다 하지만 서로가 서로의 다름을 알아가고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면서 받아들여주고 이해하는 그런 장면들이 어쩌면 자연스레 연결되는 영화일 뿐이지만 그게 서서히 감동으로 다가온다. 주토피아 영화는 차별과 편견이 가득한 세상 속에서 벗어나 평등하게 공평하게 살아가고 싶어 하는 주디 홉스가 다른 동물들에게 차별을 받아왔지만 끝내는 자신을 바라보는 동물들의 시선들을 바꾸었어요 그러면서 자 신또 한 바라보는 시선을 바꾸었습니다. 나와 다르다는 것을 이해하기는 솔직히 어려운 일이지만 그걸 헤쳐나가고 씩씩하게 앞으로 나가는 주디 홉스의 모습이 너무 멋지고 감동적이었습니다. 애니메이션 속 ost 또한 너무 좋았고 배경은 말할 것도 없이 너무 이쁘고 웅장했습니다. 그리고 육식동물들과 초식동물들의 서로가 경계 없이 살아가는 도시로 다양한 동물들이 함께 살아가며 이런 영화 속 모습을 통해서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재미와 공감 스릴 그리고 사람들에게 전달 하수 있는 메시지들이 눈에 보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아이들과 함께 보면 더할 나위 없이 추천하고 싶은 영화입니다. 그만큼 동물들을 비롯하여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다양한 구성요소가 완벽한 영화였습니다.

반응형

댓글